안녕하세요 에이풀입니다.
지난 3일 안내드렸던 쇼핑서비스 문제에 대한 해결이 지체되고 있어 공지드립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외부에서 부적절한 쇼핑서비스 이용 시도로 인해
현황을 파악하는 과정에서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기업에서는 유관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과 수사기관 등에 신고 접수되어 문제 해결중에 있습니다.
*해당 사안은 회원님들의 활동 정보나 가입정보, 리서치 기록 등과는 무관하며 오직 쇼핑 서비스에 대한 오류임을 안내드립니다.
혹시 급하게 쇼핑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실 경우 구매 희망 상품을 1:1 문의로 남겨주시면
영업시간 기준 1~2일 내로 내부 작업을 거쳐 즉시 발송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 해당 이슈로 포인트 등에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께는 보상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점검 일정이 조정되면 즉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에이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