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트렌드] 재치있는 국내 맥주, 신제품 모아보기
작성일시 22.03.17 (목) 11:49 조회수 9,338 공유

최신 트렌드가 여기 있어요! 신중년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재치있는 국내 맥주, 신제품 모아보기>
 


퇴근 후 , 혹은 편의점을 지나가는 길에 지나칠 수 없는 ‘맥주 4캔’의 유혹, 다들 경험해보신 적 있으실 텐데요,
최근 편의점 맥주코너의 변화! 혹시 알아차리셨나요?

 

편의점 ‘수입 맥주’ 코너의 맥주들이 진열장의 대다수를 차지했던 과거와 달리,

국내 기업에서 새롭게 출시한 다양한 맥주들이 진열장을 빼곡히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에이풀이 ‘신상 편의점 맥주를 소개합니다’ 


GS25,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

 

이미지 출처: GS리테일

핫플레이스, ‘노티드’(Knotted)를 아시나요? 항상 가게 앞에 ‘긴 줄’을 만들어내는 달콤한 도넛츠가 유명한 인기 카페입니다.
하루 천 개 이상의 도너츠가 판매된다고 하는데요, 정말 큰 인기를 누리고 있네요!

 

이러한 카페 노티드가 수제맥주 전문 기업 ‘더부스’(Theboothbrewing)와 협업하여
수제맥주 ‘노티드 스마일 위트 에일’을 선보입니다.

독일 정통 바이에른 효모를 사용해 맥아의 깊은 풍미, 바나나를 연상시키는 꽃향을 더한
밀맥주의 맛
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노티드 인스타그램(@cafeknotted)

제품은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이자 카페에서 도넛 다음으로 유명한 ‘옐로우스마일케이크’ 디자인을
맥주캔에 넣어 산뜻하고 귀여운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1캔(500ml)에 3,500원으로 (4캔 11,000원)
3월 11일부터 전국 GS25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GS25, ‘맥싸’

 
이미지 출처: 더쎄를라잇브루잉 인스타그램(@thesatellitebrewing)

수제맥주 스타트업 ‘더쎄를라잇브루잉’(Thesatellitebrewing)이 GS25와 협력하여
맥주와 사이다가 만난 ‘맥싸’를 출시했습니다.

이는 ‘음식을 조합해 즐기는 사람’ 이라는 뜻을 가진
모디슈머’(Modify와 Consumer를 합친 신조어)를 겨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해당 맥주는 달달한 사이다향을 구현해내기 위해 레몬과 라임 기반의 천연향료
라거 맥주와 1:2 비율로 블랜딩 했다고 하는데요, 상큼하고도 시원한 그 맛이 궁금해집니다.


 

이미지 출처: 더쎄를라잇브루잉 인스타그램(@thesatellitebrewing)


‘더쎄를라잇브루잉’ 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기업은 500억의 투자를 받아 충남 보령에 아시아태평양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제맥주 공장 설립 협약
을 체결했습니다.

 

그만큼 유망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불닭맥주’ , ‘쥬시후레쉬맥주’ , ‘골뱅이 맥주’ 등의 독특하고 재치있는 제품들이
모두 해당 기업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1캔(500ml)에 3,500원으로

2월 26일부터 전국 GS25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홈플러스, ‘크림삐어’

 
 

맥주 디자인을 보고 어딘가 ‘익숙’하지 않으신가요?

네 맞습니다! SPC삼립의 추억의 크림빵을 모티브로 제작된 맥주입니다.

해당 맥주는 홈플러스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SPC삼립과 함께 기획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제품은 대중적인 아메리카 라거 맥주를 대응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크림삐어는 스페셜 몰트를 이용해 맥주 고유의 풍미와 에일맥주 특유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높은 발효도와 탄산으로 음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해당 제품은 1캔(500ml)에 2,900원으로

전국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새롭고 재치있는 국내 맥주 신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을 구입해 '홈술',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물론, 지나친 음주는 건강에 해로우니, 지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풀은 신중년의 건강하고 재미있는 라이프를 응원합니다!

댓글을 통해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 혹은 오늘 다루진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선호하시는 '편의점 맥주'에 대해 나눠주세요!
다양한 댓글은 콘텐츠 발전에 큰 힘이 됩니다!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