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오직 나만을 위한` 김밥`이 등장했다!
작성일시 23.02.08 (수) 17:50 조회수 2,539 공유

지난 2월 4일부터 '봄'에 접어들게 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조금씩 가벼워지는 외투의 무게를 느낄 때마다, 계절의 변화를 실감하곤 합니다.

 


벌써부터 들뜨는 기분으로 나들이를 상상하게 되곤 하는데요! 하지만 최근들어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 나들이 계획은 조금 미뤄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나들이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 추억의 도시락 속 필수 아이템 '김밥'이 생각나는데요!

 


김밥의 모습은 모두 같아 보여도 그 속은 창작자의 마음에 따라 모두 다양합니다.

그런데 여기! 한 가지 재밌는 가게가 등장했습니다 :) 

바로 '내맘대로 김밥 커스텀'이 가능한 '풀리 김밥' 입니다! 



나만을 위한 김밥을 주문하다,
'풀리김밥'

 

여기, 특별한 신상 김밥집을 소개합니다! 바로 김밥의 속재료를 소비자의 요청대로 채워주는 식당이 있습니다.

바로 성수동에 위치한 '풀리김밥'인데요! 내가 원하는 속재료는 채우고, 싫어하는 재료는 뺄 수 있는 개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김밥집입니다.




이와 같이 개인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음식을 주문하는 방법은 샌드위치 프렌차이즈 '서브웨이'와 흡사한데요! 풀리김밥이 김밥계의 '서브웨이'라고 불리는 이유 중 하나 입니다.

나만의 김밥을 주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김밥의 메인 재료 되는 1개의 재료를 선택합니다. 선택 사항으로는 소 불고기와 제육, 소시지, 참치, 바질, 명란 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서브 재료가 되는 속재료를 기호에 맞춰 선택하고, 기본 야채 중 선호하지 않는 재료를 제외합니다.

마지막으로 김밥의 '근본'이 되는 밥을 선택합니다. 백미와 현미귀리, 두부피, 지단 종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때, 김밥과 잘 어울리는 컵라면과 떡볶이 음료 등을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무려 200가지가 넘는 김밥의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 '풀리김밥'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재밌는 김밥집 '풀리김밥'에 대해 4060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가게의 비법이 담겨 먹을때마다 그 레시피가 궁금해지는 그런 김밥을 더 선호하실 지도,
또 모양과 맛은 엉성해도 추억이 담긴 김밥을 선호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습니다.

 


댓글을 통해 회원님의 생각을 함께 공유해주세요!
에이풀은 신중년의 목소리로 완성됩니다 :)

 
*이미지 출처 : 풀리김밥 공식 인스타그램(@fullygimbap_official)

댓글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