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년이 선택한 보호대, `에어팡팡 힙보호대`

신중년이 선택한 보호대, `에어팡팡 힙보호대`

부모님의 낙상 관련 부상이 걱정 되는 신중년분들,
낙상 걱정 없이 다양한 액티비티한 스포츠를 즐기고 싶은 신중년분들,
건강악화로 인해 보행이 불편하거나 넘어짐의 위험을 갖고 계신분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했던
'에어팡팡 힙보호대'!

직접 사용해본 에이풀 회원의 솔직 리뷰를 확인하세요!


 

 




제품은 옷 내부에 착용하는 팬츠형과 외부에 착용하는 벨트형의 2가지 형태가 있으며,
저는 이 중에 벨트형 제품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착용해본 결과 노년층의 낙상 방지용 보호대로 매우 효과가 있습니다.
보호대를 구성하는 다양한 보호 소재들로 만들어져 그 효과는 탁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저렴한 보호대 제품들과 다르게 궁둥뼈, 엉치뼈, 꼬리뼈, 고관절을 모두 보호해줍니다.
에어튜브가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충격이 최소화되는 것이 추천 포인트입니다.

다만, 보호 소재가 탄탄히 잘 되어있다보니,
약간의 무게감을 노년층을 기준으로 입고 벗기가 다소 어려운 면이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착용해 본 벨트형의 경우 회색이나 검은색상의 바지에는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등산이나 스포츠 활동시 착용해도 부자연스럽게 튀어보이지 않고 좋았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한 보호패드가 100% 국내생산이라 신뢰감이 들었고,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보호패드라
가격은 타 경쟁사 대비 그리 싼 편이라고 할 순 없습니다.
때문에 사용층은 노년이나 구매층은 자식세대에 맞추어 향후 좀 더 고려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현재,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tonerissue), 서울시 공공마켓, 서울시 상생마켓, 기타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복지몰 등과 같은 온라인 포인트 마켓으로 판로를 더 넓혀줬으면 소비자 입장에서 구매가 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나 힙보호대에 관심이 있는 신중년이라면 사용해보거나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양ㅇㅇ,50-55세,남성)

 

댓글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