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날의 무더위 `삼성` 에어컨으로 싹 날린다!

여름날의 무더위 `삼성` 에어컨으로 싹 날린다!

안녕하세요 에이풀 회원님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지속되는 비소식과 함께 장마가 찾아왔습니다. 비 내리는 날에 좋은 점도 있겠지만
무덥고 습한 날씨는 정말 견디기가 힘들죠! 그때 필요한 것이 바로 '에어컨'입니다.
이제는 에어컨이 모든 이들의 필수 아이템이 된 시대가 된 것인데요.

오늘의 별점리뷰는 바로 4060 신중년의 '삼성 에어컨' 이용 후기 입니다.
이번 콘텐츠는 특히 유익하고 알찬 리뷰가 많은데요, 지금 바로 확인해봐요!

 


" 에어컨은 역시 삼성입니다." 

저는 직접적인 직선 바람이나 강한 바람을 싫어해서 무풍 에어컨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부터 찜해 놓았습니다.
무풍 에어컨은 직선바람이 아닌 회오리바람이라 순환과 바람 분사 거리가 높습니다. 그리고 일정 온도가 되면 무풍모드로 전환되어 전력85%를 감소한다고 하니 무풍에어컨을 선택하지 않을 수 없지요. 전기료 걱정도 해결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도 이 아이를 선택하는데 한 몫 톡톡히 했습니다. 이 제품은 바람문도 원하는 색상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그래서 다양한 바람문 색상은 큰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무풍에어컨이 내주는 바람은 잔잔한 미풍같아서 주변 소리를 방해하지도 않습니다.  식물들 때문에 실외기 설치로 인해 기사님이 집에 방문하셨을 때에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친환경 냉매를 적용하여 자연까지 생각하는 에어컨이고요, 제가 특히 마음에 들었던 것은 필터가 아래가 아닌 옆 부분에 있다는 겁니다. 빼기도 쉽고, 눈에 잘 띄지도 않으니 어쩜 이리도 예쁜지요? 리모컨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야간엔 형광색으로 빛나니 센스 만점! 다음번에 에어컨을 구입한다해도 저는 삼성을 선택할 것입니다.
이00(50-54세,여성)


 


" 삼성 무풍에어컨 좋습니다. "

무풍에어컨을 사용해보니 에어컨의 찬바람때문에 목감기에 자주걸리던 피해가 현저히 줄었습니다.
특히 삼성 에어컨에는  AI기능이 있어서 사용패턴을 분석해서 기억하고있다가
전원을 작동시키면 알아서 에어컨이 저장된 사용 패턴대로 동작되어 매우 편리합니다.
단점을 뽑자면 다른 브랜드의 에어컨보다는 가격이 비싸다는 것입니다. 
김00(55-59세,여성)




" 삼성전자 무풍 스텐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 

삼성 비스포크 무풍 스텐드 에어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라 만족합니다. 
그리고 하이패스 방식으로 넓은 공간에
회오리 냉방을 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사용하면서 큰 단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허00(55-59세,남성)




" 삼성 무풍에어컨 청소 관리가 너무 좋습니다 "

삼성 무풍에어컨 갤러리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에어컨 가격이 많이 사악하지고 있는데,
신제품임에도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뿐만 아니라 에어컨을 직접 분해해 청소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어요.
제품은 아예 내부 날개를 떼어내어 물청소가 가능하고, 필터도 물청소가 가능합니다.
서큘레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바람을 멀리 보내는 기능이 있는 점도 좋습니다.
단점으로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에너지효율등급이 1등급이 아니라 
전기료 걱정이 조금 됩니다.
남궁00(50-54세,여성)


 

댓글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