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몸은 노화될 수밖에 없잖아요. 30대 접어들면서 처음으로 ‘나이는 무시 못하겠네.’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이제는 갱년기까지 합세했으니, 몸 곳곳에서 신호가 오네요.
24살에 취직하니까 어머니께서 비타민을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
런데요. 아침밥도 못 먹는 상황에 비타민을 챙겨 먹는다는 건 ‘휴~’ 버거웠죠.
그렇게 40대 후반까지 몸 생각 안하고 일만 했답니다. 솔직히 비타민을 먹어야 할 필요를 느끼지 못했던 게 사실이예요.
그랬는데 갱년기에 접어드니까 여기저기가 삐걱대기 시작하더라고요.
하지만 제가 ‘귀차니스트’라서 다른 사람들처럼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챙겨 먹지 않았어요.
그런 제가 걱정됐는지, 미국에 사는 오빠와 올케 언니가 종합 영양제 <센트룸>을 사왔더라고요.
인간은 나이가 들면 노화되잖아요. 20~40대와 갱년기를 맞은 50대의 몸은 다를 수밖에 없죠.
그에 맞춰서 <센트룸>은 50세 이상을 위한 <센트룸 실버>를 선보였더라고요.
여기에 하나 더, 성별에 따라서 필요한 영양소가 다를 수밖에 없죠.
오빠 내외가 제 손에 쥐어 준 건 <센트룸 실버 우먼>이었습니다.
저를 생각하는 오빠 내외를 생각해서 먹고 있답니다.
멀티비타민 세계 판매 20년 연속 1위 <센트룸>.
몸에 필요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하루에 1알만 먹으면 돼서 좋아요.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여러 번 먹지 않아도 되니까요.
어떤 성분이 함유돼 있는지 살펴봤어요.
실버세대 여성에게 필요한 22가지 성분 함유
[비타민B2, 나이아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비타민A]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
[철] 체내 산소운반과 혈액 생성에 필요
[비타민D & 칼슘]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E/비타민C/셀레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갱년기에 접어드니까 간과할 수 없는 것들이 생기더라고요.
한 해 한 해 활력과 면역력이 떨어지는 게 느껴지고, 노안이 와서 불편하고, 골다공증으로 뼈 건강도 염려되고, 항상화 물질도 걱정되고요.
그런데 <센트룸 실버 우먼>가 ‘딱!’ 제게 맞는 멀티 비타민이었더라고요.
여러가지 영양소를 하루 1알로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다면… 뼈 형성과 유지,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 등 뼈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균형있는 영양을 섭취하기 어렵다면… 실버세대 여성에게 적합한성분들과 함량으로 설계된 건강기능식품을 찾고 계시다면… 뼈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로 뼈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이런 생각이 드신다면 <센트룸 실버 우먼> 드셔 보세요.
‘오빠가 미국에서 사온 게 떨어지면 어떻게 하지?’ 걱정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이미 판매하고 있더라고요.